홍보센터

  • HOME
  • 홍보센터
  • 새천년뉴스

새천년뉴스

새천년종합건설 첫 프로젝트

관리자 │ 2022-09-10

HIT

5453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니 로 새롭게 탄생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7일 새천년종합건설은 ‘아르니’ 모델하우스에서 임직원및 내빈을 초청해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했다.

아르니’는 ‘Art(예술)’와 ‘Annee(프랑스어, 뜻:시대)’의 합성어로 입주자의 품격과 주거문화 혁신을 위해 실내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조경에 이르기까지 단순한 주거공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가치를 품었다는 뜻이다.
정인채 회장은 인사말에서 “입주자의 품격,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주거문화 혁신을 만족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거주민들이 안심하고, 자부심마저 느낄 수 있는 아파트로 행복을 선물하겠다”라고 선언했다.

이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성장해 온 새천년종합건설의 경영이념에 따라 ‘아산 방축동 아르니’ 아파트를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 서민 주거안정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설치예술로 유명한 김용관 작가와 협업해 미술작품을 품은 단지 특화 디자인 등 아산 최초로 아트콜라보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기존 임대주택에서 볼 수 없었던 입주자 라운지, 펫 파크, 스크린골프, 사우나 등 특화 부대시설부터 고급 마감재까지 품격을 높여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이전글 새천년종합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니’로 새롭게 탄...
다음글 신정호 조망권, 전세형 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 7월 2...